BLOG

신규 Amazon EC2 M5 및 R5 인스턴스 업그레이드
작성일: 2019-10-23

워크로드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기 때문에 고성능의 확장 가능한 저렴한 컴퓨팅으로는 워크로드를 지원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AWS는 최신 프로세서 기술과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Amazon Elastic Compute Cloud (EC2) 인스턴스를 추가하였고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워크로드를 더욱 최적화하고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신규 범용 M5 메모리 최적화 R5 인스턴스로 업그레이드

아마존 EC2의 범용 (M5)과  최적화된 메모리 (R5) 인스턴스 제품 라인에는 이제 더욱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생겼습니다.

 

신규 범용 M5 인스턴스.

범용 컴퓨팅 워크로드는 컴퓨팅, 메모리 및 네트워킹 리소스의 균형을 활용합니다. 새로운 M5a 인스턴스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웹 및 애플리케이션 서버,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용 백엔드 서버, 캐싱 집합 및 앱 개발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신규 메모리 집약적 R5 인스턴스

메모리 집약적 워크로드는 GiB 당 메모리 비용이 가장 저렴한 메모리 최적화 인스턴스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인스턴스는 고성능 데이터베이스, 분산 웹 스케일 인 메모리 캐시, 중형 인 메모리 데이터베이스, 실시간 빅 데이터 분석 및 기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M5a 및 R5a 인스턴스는 이제 2, 4, 8, 16, 48 및 96 vCPU와 함께 6가지 크기로 제공되며 온 디맨드, 예약 또는 스팟 인스턴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인스턴스는 현재 미국 동부 (버지니아 북부), 미국 동부 (오하이오), 미국 서부 (오레곤), 유럽 (아일랜드) 및 아시아 태평양 (싱가포르) AWS 리전에서 제공됩니다. AWS Management Console , AWS Command Line Interface (CLI) 및 AWS SDK에서 지금 업그레이드 및 저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문 URL: https://aws.amazon.com/ko/blogs/publicsector/upgrade-to-the-newest-amazon-ec2-m5-and-r5-instances-and-save/

 

** 메가존 클라우드 TechBlog는 AWS BLOG 영문 게재 글 중에서 한국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및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번역하여 내부 엔지니어 검수를 받아서, 정기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번역 및 게재를 희망하는 글에 대해서 관리자에게 메일 또는 SNS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우선적으로 번역해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