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제4회 메가존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였습니다.
작성일: 2018-10-01

9월 28일 금요일 메가존 지하 1층 대강연장에서 <제4회 메가존 파트너스데이>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메가존 파트너사들이 메가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사 서비스와 솔루션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이번 메가존 파트너스데이 참가사는 컴볼트, 잉카, 팔로알토, SAS, CA로, 보안, AI/Big data, 모니터링 등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였습니다.

첫 세션은 컴볼트 김재옥 차장이 On-Premise & Cloud 백업, DR, 아카이브 A to Z 란 주제로 컴볼트 데이터 플렛폼을 소개하였고, 이어 잉카 홍진선 이사와 황세욱 매니저가 자사의 솔루션을 소개하며, 커져가는 보안의 위협에 대한 대응책을 제시하였습니다. 이어서 팔로알토 박영욱 이사가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전용 보안 플렛폼을 열정적으로 설명하였고, SAS 이수아 상무는 AI 분석 플렛폼 전략이란 주제로 스포츠를 예로 들어 발표하였습니다. 마지막 세션은 CA 허헤령 이사가 모니터링 및 RCA 목적의 CA DXI를 소개하였습니다. 메가존 파트너스데이 운영시간은 당초 예상보다 늦게 막을 내렸는데, 각 세션마다 발표자들과 참가한 메가존 영업대표/엔지니어들의 질의 응답이 활발하게 이루어 졌습니다.

현장 사진을 공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