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4월 25일 전자신문 주관 메가존 클라우드가 참여하는 AI Enterprise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작성일: 2019년 4월 26일

4월 25일 전자신문 주관 메가존 클라우드가 참여하는 AI Enterprise 세미나가 신도림디큐브시티 쉐라톤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AI Enterprise 세미나는 국내외 인공지능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더들이 제시하는 기업 AI 구축 전략 인공지능의 현재를 점검하고, 미래를 전망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 AI 전문 컨퍼런스입니다. 메가존 클라우드는 이번 세미나에서 세션 발표와 부스 참여를 하였습니다.

 

메가존 클라우드의 세션 발표를 맡아주신 DSC AI센터의 윤병길 매니저는 이미지 및 음성 처리 분석 및 수요 예측 등 다수의 머신러닝 프로젝트를 수행한 이력으로 이번 세미나에서 ‘AWS Sagemaker에서 R사용하기’ 라는 주제로 AI Enterprise 세미나의 마지막 세션을 이끌어주셨습니다.

 

한편, 세미나 장 밖에서는 메가존 클라우드를 비롯 주최사인 애자일 소다, IBM 등에서 QR코드 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VR체험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즐길 거리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메가존 클라우드는 최근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 있는 AI, 빅데이터, 머신러닝 등 차세대 보안 등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혁신 미래 기술의 개발 및 관련 전문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협력 강화, 신기술 기반 스타트업 지원 활동 등을 통해 상생을 기반으로 동반 성장을 추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세미나와 메가존 클라우드 부스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예정된 일정에서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