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SAP와 클라우드를 통한 제조 혁신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작성일: 2019-02-27

< SAP와 클라우드를 통한 제조 혁신 세미나 >

 

2월 26일 울산 롯데호텔에서 영남지역의 제조분야 고객분들을 모시고 ‘SAP와 클라우드를 통한 제조 혁신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아마존웹서비스, SAP 전문 컨설팅 회사 ISTN,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회사 메가존클라우드가 함께 공동으로 개최하여, AWS 클라우드 기술과 SAP를 접목하여 제조업의 혁신 과제와 전략들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자리였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에서 구축했던 업무들을 바탕으로 SAP 업무 프로세스의 자동화 방안, 실제 사례 기반의 아키텍처, SAP 마이그레이션 전략과 시연으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메가존클라우드의 윤병길 매니저가 AWS 이미지 인식 기술을 활용한 제조환경 모니터링 구축 사례와 데모 시연에 대해 발표 하였고, 정현석매니저와 박인범 매니저가 SAP on AWS을 통해 구현한 사례와 시연을 발표 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클라우드의 전환은 모든 분야에서 더욱 빠르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개별 프로젝트 성 업무에서 나아가 생산 관리 시스템인 SAP 환경도 AWS 서비스와 통합, 운영되어지며 시간과 비용적 측면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가 가능해 질 것입니다.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메가존클라우드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분들의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