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etency

Financial Service

이제 금융 산업에서도 클라우드 도입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핀테크 스타트업에서 은행, 보험, 증권, 카드사 등 모든 금융 영역의 회사들이 AWS(아마존웹서비스)를 사용하여 업무 프로세스와 기술과의 관계를 다시 디자인하고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클라우드를 통해 서비스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비용을 낮추는 선순환 구조를 창출하여 비즈니스 가치를 더욱 빠르게 전달하는 창조적 혁신이 가능합니다.

메가존, 최고의 금융 서비스 컨설팅 파트너의 지원

나스닥, FINRA, Sun Corp. 소니은행 등 전 세계 유수의 금융 서비스 기관이 금융 당국의 규정 준수 및 보안 지침을 준수하면서 AWS를 도입하였습니다. 이 금융 서비스 기업들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블럭체인, 배치 컴퓨팅, HPC 및 빅 데이터 솔루션 등 다양한 워크로드를 통해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신속하게 서비스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 고객의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이행전략을 수립하고 설계하며, 대규모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실행 하는데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한국 금융 서비스 기업이 직면한 규제와 보안 요구 사항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으며 금융감독원이 2016년 발표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가이드’에 따라 대상 정보시스템의 이행에 필요한 절차에 기반해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또한,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서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핵심 역량을 통해 한국 금융 서비스 기업의 높은 수준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클라우드로의 여정 전과정의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금융 서비스 대상 업체

null

핀테크

null

카드

null

보험

null

증권

null

은행

금융 서비스 지원 분야

null

HPC

null

Big Data

null

VDI

null

내부 시스템

null

외부 시스템

고객 사례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 자산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