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

[Event] 메가존클라우드가 심층 테크 웨비나 ‘디지털 다카포 2022’를 개최하였습니다.
작성일: 2022-02-21

 

지난 2월 8일 메가존클라우드는 신규 기술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심층적으로 다룬 딥다이브 테브 웨비나, ‘디지털 다카포 2022’를 개최하였습니다.

 

 

올해 처음 개최된 ‘디지털 다카포 2022’는 지난 12월에 열린 AWS 리인벤트 2021에서 소개된 신규 서비스를 다시 한번 되짚어보는 콘텐츠를 주제로 기획되었는데요. AWS 리인벤트 2021의 경우 코로나 여파로 직접 참석하지 못한 분들이 많았고, 그간 고객분들로부터 리인벤트 세션과 관련된 문의를 종종 받게 되어 이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하였습니다.

 

 

AWS 리인벤트 2021에서 소개된 신규 서비스 중 IT 실무자분들께 가장 도움될만한 서비스 12개를 선정하여 메가존클라우드 SA들이 이를 직접 사용해보고 데모, 사용 후기, 활용 팁을 공유하는 세션으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500 분 이상이 참석해주시고 웨비나 시작부터 끝까지 정말 많은 문의와 활발한 소통들이 이어지며, 그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디지털 다카포’는 앞으로 매년 최신 IT 기술과 트렌드를 주제로 개최될 예정으로, 다양한 영역들의 기술 지식과 개발 경험들을 공유하며 개발자 분들게 더욱 도움이 되는 유익하고 알찬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대표 기술 웨비나로 자리 매김할 ‘디지털 다카포’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